결혼정보회사 제이노블, 전국 지사 한자리에… ‘드림 컨퍼런스’ 성료
페이지 정보
2026.01.09본문


지난 5일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26 드림 컨퍼런스’에서 결혼정보회사 제이노블 김명찬 대표를 비롯한 주요 내빈들이 ‘원드림 원팀’의 의미를 담아 와인 건배 제의를 하고 있다.
결혼정보회사 제이노블이 전국 지사 임직원 간 결속을 강화하기 위한 ‘제2회 드림 컨퍼런스(Dream Conference)’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2026년 1월 5일(월) 서울 서초구 더 리버사이드 호텔 노벨라홀에서 열렸으며, ‘ONE DREAM, ONE TEAM’을 주제로 결혼정보회사 제이노블 본사 및 전국 각 지사 소속 임직원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행사는 사단법인 결혼정보협회가 주최했다.
제2회 드림 컨퍼런스는 2025년 한 해 동안 쌓아온 안정적인 성과를 되돌아보고, 2026년을 향한 조직의 방향성과 팀워크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제이노블은 지난 한 해 ‘안정’을 핵심 키워드로 조직의 기반을 다져왔으며, 이번 행사를 통해 개인의 성과를 넘어 하나의 꿈과 목표를 공유하는 ‘원팀’ 조직으로 도약하겠다는 의지를 공유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2025년 한 해 동안의 전화 상담 건수, 방문 상담 건수, 회의 시간 총합 등 결혼정보회사 제이노블 임직원들이 함께 쌓아온 기록을 담은 영상이 상영됐다. 하나의 인연을 완성하기 위해 수화기 너머에서 이어졌던 상담의 순간과 회의실을 채웠던 고민과 열정을 돌아보며, 팀으로 성장해온 과정을 되새기는 시간이 이어졌다.
또한 멈추지 않는 열정과 헌신으로 회사의 도약에 기여한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공로상 시상이 진행돼 현장의 의미를 더했다.
결혼정보업체 제이노블 김명찬 대표는 “우리가 서로를 믿고 원팀으로 뭉칠 때, 고객은 우리에게서 단순한 소개가 아닌 신뢰를 보게 된다”라며 “이제 제이노블은 결혼정보업계 1등을 넘어 대한민국 결혼문화의 새로운 기준이 되는 기업으로 나아갈 것”이라고 전했다.



간편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