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업체 제이노블, 4분기 고객 맞춤 프로그램 강화…연말 성혼 준비 박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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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0.17본문


45년 전통을 이어온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제이노블이 연말 성혼을 이끌기 위해 2025 4분기 고객 맞춤 프로그램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제이노블은 추석 명절 이후 늘어난 미혼 남녀의 가입 문의, 자녀의 결혼을 걱정하는 부모 세대의 상담 증가세, 연말 결혼 준비 수요를 반영해 4분기 고객 맞춤 전략을 대폭 강화했다.
이번에 강화된 2025 4분기 고객 맞춤 프로그램은 최근 결혼정보업계 전반에서 개인 맞춤화 서비스 수요가 급증하는 점을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기존의 천편일률적인 조건 중심 매칭을 넘어 사회, 경제적 조건뿐 아니라 ‘성향, 성격, 이상형’까지 적극 반영한 분석형 매칭 프로그램을 고도화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제이노블의 45년 결혼정보업체 노하우가 담긴 고객 맞춤 분석형 매칭 프로그램은 성향, 성격, 이상형, 외모, 학력, 직업, 재력, 집안 배경에 따른 매칭 적합도를 과학적으로 분석한다. 상담, 매칭 과정에서 심리상담사 자격을 갖춘 베테랑 커플매니저들이 참여해, 고객 개개인의 상황을 반영한 실질적인 솔루션을 제시하는 것이 핵심이다.
결혼정보회사 제이노블 관계자는 “연말을 앞두고 평생을 함께할 배우자를 좀 더 효율적으로 현명하게 찾기 위해 결정사를 찾는 미혼남녀의 상담문의가 늘고 있다. 이에 연말 성혼 준비에 박차를 가하기 위해 4분기 고객 맞춤 전략을 대폭 강화했다. 앞으로도 고객 맞춤 분석형 매칭 프로그램과 상류층 네트워킹을 강화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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