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제이노블 방문상담 이벤트 ‘Early Autumn’ 진행
페이지 정보
2025.09.05본문

결혼정보회사 제이노블이 9월을 맞아 미혼남녀를 대상으로 ‘방문 상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9월 한 달간 제이노블을 방문해 상담을 진행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샤넬 목걸이(2명) ▲신세계백화점 20만 원 상품권(5명) ▲스타벅스 커피 쿠폰(20명) 등이 마련됐다. 이벤트는 9월 30일까지 진행되며, 기간 내 상담을 완료한 만 27세 이상인 미혼남녀 고객이라면 누구나 자동 응모된다. 추첨 결과는 오는 10월 14일 발표될 예정이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제이노블 관계자는 “가을의 초입은 새로운 인연을 만들기에 가장 좋은 로맨틱한 계절”이라며 “이번 이벤트는 결혼에 대한 진지한 고민을 나누는 동시에 소중한 선물의 기회도 함께 드리고자 준비했다”고 말했다.
45년의 역사를 지닌 제이노블은 업계 최초로 대한민국 상위 1% VVIP 회원 전담 매칭 센터를 운영하며 까다로운 회원 선발 기준과 체계적인 매칭 시스템을 기반으로 믿을 수 있는 만남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결혼정보회사다. 단순히 회원을 연결하는 것이 아닌, 개개인의 가치관과 라이프스타일까지 반영한 정밀 매칭을 통해 장기적이고 의미 있는 인연을 이어갈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철저한 프라이버시 보장과 사후 관리 서비스를 통해 회원 만족도를 높이며 업계 내 입지를 굳혀가고 있다.
특히 관공서와 대기업 100곳 이상과 단독 제휴를 맺고 있으며 전문직 종사자·고소득 직장인·경영인 등 VIP 우수 회원 비율이 높다. 아울러 안심인증 서비스, 프리미엄 파티, 높은 성혼률 등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통해 수준 높은 만남을 원하는 이들에게 두터운 신뢰를 얻고 있다.
제이노블 관계자는 “제이노블은 단순한 소개를 넘어 상류층 결혼정보업체로서 수준 높은 회원들이 교류할 수 있는 네트워크 허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앞으로도 프리미엄 매칭 서비스를 강화해 회원들이 품격 있는 만남을 통해 평생의 동반자를 찾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